고객상담 대표전화 정확히 눌러 주세요!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은 고객 불편 해소를 위해 고객상담 대표번호 1566-3232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담전화 이용 시 첫 자리 1을 누락하고 입력하여 일반 가정으로 전화가 연결 되는 사례가 있어 해당 가정에 불편을 야기하는 사례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정상
첫 자리 ‘1’ 누락
상담전화 이용 시 전화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럴 때 즉각 통화 종료 해주세요!
전화연결 시 ‘안녕하십니까? 한국사회보장정보원입니다’로 시작하는 안내멘트가 나오지 않고 통화연결음이 울리는 경우 잘못 연결된 전화이오니 즉각적인 통화 종료를 부탁드립니다.
유선전화 사용 시 오번호 입력 주의해주세요!
휴대폰으로 연결 시에는 1566-3232를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으면 전화가 발신되지 않으나 유선전화 사용 시에는 통화가 연결되오니 특히 유선전화 사용 시 번호 입력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