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진(아이사랑)

[웹진 아이사랑 제64호] 현장 Talk Talk

현장톡톡 - 고객상담 대표전화 1566-3232 정확히 눌러 주세요!
고객센터 : 1566-3232
현장톡톡 - 고객상담 대표전화 1566-3232 정확히 눌러 주세요!

고객상담 대표전화 정확히 눌러 주세요!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은 고객 불편 해소를 위해 고객상담 대표번호 1566-3232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담전화 이용 시 첫 자리 1을 누락하고 입력하여 일반 가정으로 전화가 연결 되는 사례가 있어 해당 가정에 불편을 야기하는 사례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번호 정상 입력

정상

첫 자리 ‘1’ 누락

첫 자리 ‘1’ 누락

상담전화 이용 시 전화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럴 때 즉각 통화 종료 해주세요!

전화연결 시 ‘안녕하십니까? 한국사회보장정보원입니다’로 시작하는 안내멘트가 나오지 않고 통화연결음이 울리는 경우 잘못 연결된 전화이오니 즉각적인 통화 종료를 부탁드립니다.

유선전화 사용 시 오번호 입력 주의해주세요!

휴대폰으로 연결 시에는 1566-3232를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으면 전화가 발신되지 않으나 유선전화 사용 시에는 통화가 연결되오니 특히 유선전화 사용 시 번호 입력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정확하게 번호를 입력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오 연결된 경우,
추후 우리원 상담사와 통화 시 해당 내용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청사 이전 안내

한국사회보장정보원(원장, 노대명)이 ‘21.11.1부터 11.18까지 새로운 청사,
「보건복지행정타운」으로 이전함을 안내드립니다.

본관(신사옥) 이미지

본관(신사옥)

주소
(04933)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400, 보건복지행정타운
대표전화
02) 6360-6114
팩스
02) 6360-6360
 

찾아오시는 길

지하철로 오시는 경우
중곡역(7호선) 2번 출구 직진 49m
버스로 오시는 경우
중곡역(70, N62, 2227, 4212번 이용) : 용곡삼거리 방면
중곡역(70, N62번 이용) : 국립서울병원앞 방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