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Aug. 2014
지난호보기
현장 Talk Talk

한국보건복지정보개발원, 대한민국 창조경제 대상 수상

원희목 원장, 가치창조 부문 CEO 대상 수상

한국보건복지정보개발원은 지난 4월 3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15 대한민국 창조경제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원희목 원장은 창의적 혁신과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하여 창조경제 활성화를 위한 선도적 역할과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가치창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동아일보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 동반성장위원회가 후원했습니다. 2013년부터 진행된 이 행사는 올해로 3회째 개최되고 있습니다.

한국보건복지정보개발원, 대한민국 창조경제 대상 수상

2015년 상반기 ‘거점어린이집 찾아가는 맞춤형 간담회’ 실시

서울 광진구 민간어린이집 월례회의, 경기도 남양주 시립진벌어린이집 방문

한국보건복지정보개발원은 지난 4월 15일, 17일 서울여성능력개발원에서 개최된 광진구 민간 어린이집 연합회 월례회의와 경기도 남양주 시립진벌어린이집을 방문하였습니다.

거점어린이집 원장의 주선으로 찾아간 광진구 민간어린이집 월례회의에서는 40여명의 원장들이 참여한 가운데 보육통합정보시스템 사용에 대한 질의응답 및 개선사항을 공유하였습니다. 또한 외곽지역 보육현장의 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방문한 남양주 시립진벌어린이집에서는 원장과 더불어 보육교사들과 함께 보육사업의 현안에 대해 소통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정보개발원은 “상반기 찾아가는 맞춤형 간담회”를 올해 7월 까지 계속할 예정입니다.

2015년 상반기 ‘거점어린이집 찾아가는 맞춤형 간담회’ 실시

발행일 : 2015. 5. 6 | 전화 : 02-6360-6241 | 웹진 <아이사랑>은 두 달마다 우리 아이를 사랑하는 독자들과 만납니다.
Copyrights(c) 2009~2015 <웹진 아이사랑> All Rights Reserved. 웹진 아이사랑의 모든 콘텐츠에 대한 무단도용이나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